Home > 대박부동산 갤러리 >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매달 5만∼7만 대씩 판매된 것을 고려하면 올해 연간 친환경차 수출은 사상 처음으로 70만 대를 넘기는 것이 유력하다.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즉 국토 면적 대비 의사 수가 더 중요하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이런 마당에 한국에서 의사 수가 모자란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종합병원도 돈은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

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

상급종합병원 43개의 절반이 넘는 22개가 수도권에 위치(2020년 기준)한다.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